5 Simple Statements About 윈조이포커 환전상 Explained

Wiki Article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따라와 ★어른들의 신나는세상★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운영정책, 폴리스 등을 통하여 본 약관의 구체적인 내용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운영정책, 폴리스 등은 본 약관에 대한 보충적 효력을 갖습니다.

본 약관은 주식회사 네오위즈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피망 ()과 피망에서 제공하는 게임 및 관련 서비스의 이용에 관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게임 이용을 통한 유,무형의 결과물을 환전 또는 환전 알선하거나 재매입을 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프리미엄(유료)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회원은 이용자 보호프로그램을 통한 신청 또는 별도 신청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임이용에 대한 자기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판매 가격

회원이 회사의 이용제한에 대해 불복하고자 할 경우 다음 각 호의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관하여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하는 내용을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약관의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 및 회원이 과실로 개정된 약관의 내용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피망머니상 업체를 선정하기에 앞서 어떤 업체가 괜찮고 나쁜지를 판단하는것은 다소 무리가 있는 부분이기에 이렇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다만, 회원의 본인확인 절차를 통하여 수집한 실명, 생년월일, 성별 등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왜 위에 적힌 시세표랑 가격이 틀리냐고 피망머니상 직원에게 역정 내시지 말아주세요. ㅠㅠ

※ 회사는 홈페이지, 모바일 서비스가입(게스트 계정 포함), 서면 양식, 전화, 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상담게시판, 경품행사 응모, 배송 요청, 채널링 서비스 등 한게임 시세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생성정보수집 툴 등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피망 맞고, 뉴맞고 머니 팔 수 있나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질문자 엔포커머니상

Report this wiki page